여기는 스포츠가 공용어입니다.


❝스포츠에서 유일한 것이 승리라면 이기는 그 순간 다시 경합을 벌여야겠다는 욕구는 사라질 것이다. 그렇다면 마이클 조던과 로저 클레멘스가 나이 마흔에 계속 경쟁을 벌였던 사실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.❞

─ '소크라테스 야구장에 가다' 中에서


한국야구위원회(KBO)에서 2015 프로야구 일정을 17일 공개했습니다. KT가 가세해 10개 구단이 참가하는 내년 프로야구는 3월 28일 토요일에 개막해 팀간 16차전씩 총 144경기가 열립니다. 이번에 공개한 일정은 9월 13일까지 715경기입니다. 나머지 5경기 일정은 비로 순연한 경기와 함께 추후 공개할 예정입니다. 올스타전 휴식기는 7월 17~19일이며 올스타전 장소는 아직 확정하지 않았습니다.


이 파일은 예년 규칙에 따라 △3월 경기는 주말(토·일요일) 모두 오후 2시 4~5월 경기는 토요일 오후 5시, 일요일 오후 6시 △6~8월 경기는 주말 모두 오후 6시 △9월 경기는 토요일 오후 5시, 일요일 오후 2시에 시작하는 것으로 정리했습니다. 물론 공휴일도 일정에 시간을 달리 반영했습니다. 나중에 바뀌는 사항이 있으면 다시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. (혹시 제가 놓쳐서 시간을 잘못 쓴 게 있으면 알려주셔요.)


2015KBO.ics


여기 링크한 파일을 구글 캘린더를 비롯해 대부분 인터넷 캘린더에 부드럽게 달라 붙습니다. 사용법을 모르시면 인터넷 검색창에 'iCal 파일 가져오기" 등으로 검색하시면 사용법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. 구글 캘린더를 쓰시는 분(사실 iCal을 지원하는 캘린더 쓰시는 분도 모두)은 이 링크를 클릭하셔도 일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그래도 정 모르시겠다면 댓글로 궁금증 남겨주시면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※원한다는 분이 몇 분 계셔서 넥센 일정만 따로 빼 파일로 만들었습니다.


2015Nexen.ics




댓글,

더 보기